진리관 탁구장
글쓴이
- 2014.09.21. 00:10
- 1132
진리관 탁구장 아무도 안 쓰시나요? 탁구좀 치고 싶은데 .... 탁구 중동은 들가겟다 하니 대답이 없고....
권한이 없습니다.
쓰는것 같던데요
0
0
근육질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00까지인가 사용가능하다던데 경비실에가면 라켓있음
0
0
겸손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동아리 들겠다하니까 답이없었나요?
0
0
싸늘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하실래요?
0
0
개구쟁이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탁구중동 어디 연락하셨길레 답이 없던가요??
0
0
질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탁구장 사용가능합니다 저도 가끔씩 치는데 8시까지구요 라켓이랑 공은 빌릴수있지만 상태가 안좋아요
0
0
착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