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할때 would like ~가 어떤느낌인가요?
글쓴이
- 2014.09.21. 02:29
- 1379
I would like a cup of coffee
뭐이런식으로 뭔가 선택하는 느낌이 있던데,
would like ~를 한글로 말하면 어떤느낌인가요?
그리고
그느낌을
would like to V
would like you toV
요런데 이어서 생각해보고 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대로받아들이세요 억지로한글화ㄴㄴ
0
0
부지런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대로 받아들이면 안됨 뉘앙스차이 있어요. Want가 나 커피한잔줘 약간 이런느낌이면 would like는 커피한잔 주실래요 이런느낌. You 를 투부정사 앞에쓰면 주체가 바뀌죠.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0
1
납작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쥬라잌썸띵투드링ㅋ?
0
0
무례한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ould, could, may 등은 외국에서 정중히 부탁할때 쓴다네요.
0
0
밝은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