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혼자 가보신 분들 있나요?
글쓴이
- 2014.09.21. 08:49
- 6161
학교다닐때 선생님이 결혼식에 저를 초대해주셨는데...같이 초대받은 친구가 사정 상 못 올 것 같아요
선생님도 그거 아시고
혼자 오면 뻘쭘하니까 친구 데려와서 사진 찍고 가라고 하셨는데
아무래도 선생님도 모르는 친구 데리고 가기는
좀 그래서요ㅠㅠ 예의가 아닌 것 같고..
그래서 그냥 혼자 가려는데
결혼식에 혼자 밥 먹는 사람 많나요???
신랑 신부 중에 한 분이 타 지역 출신인데
그러면 혼자 오고 먹는 사람 많죠??
제가 혼밥은 김밥천국 학식 수준밖에 못해봐서
너무 떨려영
선생님도 그거 아시고
혼자 오면 뻘쭘하니까 친구 데려와서 사진 찍고 가라고 하셨는데
아무래도 선생님도 모르는 친구 데리고 가기는
좀 그래서요ㅠㅠ 예의가 아닌 것 같고..
그래서 그냥 혼자 가려는데
결혼식에 혼자 밥 먹는 사람 많나요???
신랑 신부 중에 한 분이 타 지역 출신인데
그러면 혼자 오고 먹는 사람 많죠??
제가 혼밥은 김밥천국 학식 수준밖에 못해봐서
너무 떨려영
권한이 없습니다.
혼밥 많은데요?
0
0
근육질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샌 혼자 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식권을 다른걸로 바꿔주는데도 있더라구요ㅎ
0
0
까다로운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오는 사람 많은데 친구 데리고 가셔도 상관없을 거예요. 결혼 당사자 분은 워낙 정신 없어서.. 글고 한 분 더 데리고 가시면 축하해드릴 분 하나 더 드는 거잖아요 ㅎㅎ
0
0
쌀쌀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쓰신분 입장 이해해소 친구데려와도 된다고했으면 그래도 될듯해요 보통 아이있으신분들은 아이들이나 배우자분하고 같이오기도 하니까요
0
0
유쾌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르는 친구 데려가도 됩니다 찜찜하면 축의금을 조금 두둑하게 넣으세요ㅋㅋ 혼자가면 아무래도 민망할 수 있죠
0
0
운좋은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물억새
축의금 낼 수 있는 돈은 오만원이 한계라...ㅜㅜㅜㅜㅜㅜ아무래도 못 데려갈 것 같아요 ㅋㅋㅋㅋㅠㅜㅜㅜ선생님은 데리고 오라했지만 아무래도 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같이가셔서 밥한끼하고 오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처절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이 5만원이면 충분합니다. 거기에 친구 한명이랑 밥값해서 식권 두장 달라고 하세요..
잔치날은 모르는 사람이 오더라도 수가 많은게 좋습니다.
잔치날은 모르는 사람이 오더라도 수가 많은게 좋습니다.
0
0
해맑은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 부페 먹여준다 하고 그냥 데려가도 되요. 저도 따라가봣슴. 오히려 사람 더 오면 좋아함
0
0
황송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객 마스터라 불리는 저...제주에서 서울까지 결혼식 혼자서 막 다닙니다. 혼자 오는 사람도 많고요ㅋㅋㅋ가서 뷔페 누리고 오시면 됩니다
0
0
저렴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