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비전 있을까요?
글쓴이
- 2014.09.21. 15:04
- 2416
계속 한수원을 준비해왔는데 공기업 민영화 얘기도 나오고 성과연봉제 같은 말도 나와서요.
정년보장이 안되면 공기업으로서 메리트가 사라지는것같은데ㅜ
공기업이 이러면 사기업은 더 심할것같기도 하고ㅜ
한수원비전있을까요?
정년보장이 안되면 공기업으로서 메리트가 사라지는것같은데ㅜ
공기업이 이러면 사기업은 더 심할것같기도 하고ㅜ
한수원비전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기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가면 방사능때매 죽음 으앙 ㅠ
9급 하세요
9급 하세요
0
0
절묘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층꽃나무
ㅋㅋㅋㅋㅋㅋ 재치있으시네요 ㅋㅋㅋㅋㅋ
0
0
바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과 연봉제가 그렇게 쫄리나요 ㅎㅎ
0
0
일등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