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와 테크니션
글쓴이
- 2014.09.21. 16:25
- 1592
엔지니어와 테크니션의 차이가 뭘까요
매학기마다 교수님들께 듣지만..
와닿지가 않네요
설명좀 해주세요~
매학기마다 교수님들께 듣지만..
와닿지가 않네요
설명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항상 듣는데 까먹음ㅠㅠ
0
0
황홀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지니어 = 설계 기술자 (한국전력기술)
테크니션 = 현장 기술자 (한전KPS)
으로 보면 됨 ^오^
0
0
잉여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천남성
한전kps직원들은 본인들을 현장엔지니어라고 하던데
0
0
근육질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지니어는 해석을 할 줄 알아야 한다는데... ㅋ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장난 ㅋ
이렇게 해석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엔지니어는 창조해 낼 줄 아는 사람
테크니션은 걍 기술만 있는 사람
(사실 테크니션 정확한 정의는 모르고 걍 씨불인거긴 함.)
0
0
처참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와 기술사의 차이아닐까요?
같은 분야의 전공자라도 학문의 깊이나 가방끈 길이의 차이로 기사와 기능사를 볼수있는 자격이 나뉘는데..
머 그런정도?ㅋㅋ 걍 씨부려봄
같은 분야의 전공자라도 학문의 깊이나 가방끈 길이의 차이로 기사와 기능사를 볼수있는 자격이 나뉘는데..
머 그런정도?ㅋㅋ 걍 씨부려봄
0
0
밝은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벽에 못을 박을때
어디 박아야 안전하고 효율적인지 엔지니어가 정해주면
테크니션이 망치질함
어디 박아야 안전하고 효율적인지 엔지니어가 정해주면
테크니션이 망치질함
0
0
한심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