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에서 계란 삶아 먹는 방법 없나요?
글쓴이
- 2014.09.21. 21:50
- 2282
사먹으니까 너무 비싸서 직접 삶아 먹으려고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가스버너 반입이 안되는거 같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저 집에서 커피포트에 넣어서 삶아먹어봤어요 ㅎㅎ 숙사도 커피포트되는진 모르겠는데 되면 시도해보세요 ㅋㅋ
0
1
절묘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감초
커피포트도 사용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0
0
다부진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자리공
그렇군요 ㅠㅠ 그럼 그냥 사먹으셔야...
0
0
절묘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안댈껄여
0
0
특별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습니다.
기숙사에는 전열기구 사용불가
기숙사에는 전열기구 사용불가
0
0
거대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 사람 중에 자취나 통학하는 사람한테 부탁하는게 가장 편할 듯....숙사 내 취사는 물론이고 커피포트도 사용 못하니...;;
0
0
다부진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만들어서 기숙사 들고가면됨
2
0
창백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갈매나무
이런좋은방법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 가능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아닌가봉가
솔직히 들킬 일이 없으니까 몰래 쓰면 가능하기는 하지만
신고잼
솔직히 들킬 일이 없으니까 몰래 쓰면 가능하기는 하지만
신고잼
0
0
화사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포트 잘숨겨놓고 쓰는 여자애들 많더만 들어보니 ㅋㅋㅋㅋ 평소에 옷장에 꽁꽁잘숨겨놓고 드세요
0
0
따듯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