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학부로

글쓴이
  • 2014.09.22. 00:09
  • 2387
교수 가능한가요?

사회학이고 자본주의, 사회주의와 같은 경제사상 연구하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싶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어설픈 큰방가지똥 14.09.22. 00:11
순혈주의 좀 있습니다만 갈수록 약해지는 추세. 유학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0:26
어설픈 큰방가지똥
물론 석박은 유학이나 서울대 생각 중입니다.
0 0
침착한 감자란 14.09.22. 00:14
어렵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0:27
침착한 감자란
석박을 유학이나 서울대를 가도 어렵나요?
경쟁률이 적은 전공도 마찬가지일까요?
0 0
침착한 감자란 14.09.22. 00:28
글쓴이
서울대 대학원생 중에 서울대 학부 출신도 많은데 그 사람들이랑 경쟁해서 이기기가 정말 어렵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0:37
침착한 감자란
흠 그러네요.
현실적으로 아예 불가할까요?
전공은 반드시 사회학, 정치외교 쪽이어야 하는데. 현재 제 전공, 부전공이기도 하구요. 좀 다른 쪽을 생각해도 안 될까요?.... ㅠㅠ
0 0
피로한 미나리아재비 14.09.22. 00:33
창원대 정도 까진 비비고 들어가실수 있을듯 우리학교를 커트라인으로 두시면 좀 힘들 수도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0:35
피로한 미나리아재비
지방대학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교수만 되면 괜찮을 것 같은데,,,
0 0
잘생긴 대마 14.09.22. 00:36
이번에 법대교수로 임용되신분
우리학교 학석박이십니다.

사시합격자 아니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0:37
잘생긴 대마
로스쿨 교수님 말하시는 건가요?
0 0
이상한 금새우난 14.09.22. 00:46
글쓴이
사시합격자들이 교수들 깝니다
사시 합격못하고 석박 가서 교수한다고
0 0
잘생긴 대마 14.09.22. 00:53
이상한 금새우난
아무도 그런생각 가지는 사람 없습니다.

-지나가던 법대생-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0:58
잘생긴 대마
법대랑 로스쿨 관계를 잘 몰라서 그럽니다.
오해하셨다면 죄송합니다. 그 당시 부산법대가 쎘다고 하네요. 실제로도 제 이모도 부산법대 90년대 학번 쯤은 입결도 높고(고대법대 버리고 오심) 사법시험 합격 많이 됐다고 하시네요
0 0
잘생긴 대마 14.09.22. 01:02
글쓴이
교수는 입결로되는게 아닙니다.

논문 갈은 학술성과로 되는거죠.

서울대가 교수많이 되는거는

유학을 많이가기 때문이구요.

실제로 학계교수님 중에

지방대 출신들도 많습니다.

입결은 20대 초반의 기준일뿐

학자는 논문으로 말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1:00
잘생긴 대마
법도 문과 쪽에다 관심이 가긴 한데 로스쿨이 너무 커져 될 지 미지수네요. 교수는 닥치고 스카이 아니면 안 되는건 지.... 나이는 20 초이고 공익근무요원이라 공부하면서 하면 20중반 쯤 신입학은 가능할 것 같은데 이러면 나이가 걸리고...
0 0
잘생긴 대마 14.09.22. 01:04
글쓴이
서울대 학석박이 교수못되는 경우도 있고

부산대 학석박이 교수되는 경우도 있고

동의대 미국유학생이 교수될수도 있고

그런거죠.

하이브레인넷 참고하시길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01:15
잘생긴 대마
감사합니다
0 0
이상한 금새우난 14.09.22. 10:05
잘생긴 대마
있는데욥 ㅋㅋㅋ
0 0
잘생긴 대마 14.09.22. 00:52
글쓴이
0 0
특이한 상수리나무 14.09.22. 02:15
교수는 자기만의 학술과 논문으로 성과를 거둔뒤에 학교측에서 스카웃되는 그런시스템아닌가요? 물론 지원도하겠지만...
0 0
침착한 고마리 14.09.22. 09:36
지잡대 교수 보니까 석사도 있던데wwwwwwwwwwwwwwwwww 세상일에 안되는게 어딨음
0 0
잉여 푸크시아 14.09.22. 15:12
침착한 고마리
울학교요?
0 0
끔찍한 광대싸리 14.09.22. 09:46
저희 학과에 부산대 부산대학원 교수님 여럿 계시고 전에 교양교수님 한분도 쭉부산대에 계셨어요~ 어디서든 열심히하면 잘되는거같아요
0 0
이상한 금새우난 14.09.22. 10:05
아빠가 새누리당 김ㅁㅅ 이면 손쉽게 가능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