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학부로
- 2014.09.22. 00:09
- 2387
사회학이고 자본주의, 사회주의와 같은 경제사상 연구하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싶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쟁률이 적은 전공도 마찬가지일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적으로 아예 불가할까요?
전공은 반드시 사회학, 정치외교 쪽이어야 하는데. 현재 제 전공, 부전공이기도 하구요. 좀 다른 쪽을 생각해도 안 될까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만 되면 괜찮을 것 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학석박이십니다.
사시합격자 아니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 합격못하고 석박 가서 교수한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던 법대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해하셨다면 죄송합니다. 그 당시 부산법대가 쎘다고 하네요. 실제로도 제 이모도 부산법대 90년대 학번 쯤은 입결도 높고(고대법대 버리고 오심) 사법시험 합격 많이 됐다고 하시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문 갈은 학술성과로 되는거죠.
서울대가 교수많이 되는거는
유학을 많이가기 때문이구요.
실제로 학계교수님 중에
지방대 출신들도 많습니다.
입결은 20대 초반의 기준일뿐
학자는 논문으로 말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학석박이 교수되는 경우도 있고
동의대 미국유학생이 교수될수도 있고
그런거죠.
하이브레인넷 참고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