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관련 ㅠ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4.09.22. 02:16
- 1511
내년2월까지계약돼있는데 제가 벌레를 정말무서워하는데 진짜 집고를때 무조건바퀴벌레안나오는지 비싸도되니까 꼭물어봤는데 절대 안나온다고하더니 진짜몇번째나오는지모르겠어요 ㅠ주인집이잡으러와주시긴하는데 제가 기겁할정도로무서워하는수준이라 밤에불도못끄고자고 조그마한소리만들려도 신경이곤두서고 집안은늘 에프킬라냄새로진동합니다 ㅠ진짜 너무스트레스라서 방역해달라니까 방학때해주신다네요 방학땐 계약도끝나는데말이에요 ㅠ진짜 이사를 가고싶은데 ...이런경우라도 보증금에서 나머지월세액깎이는거죠? 제가 대신입주자를구하고 가야하는건지 ㅠ혹시 지금쯤 부동산에 집 올리면빨리 나가기는할까요? ㅠ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음..집위치가 어디쯤되시는거에요 내년 2월까지면 그전까지사실분을 양도해주셔야 보증금에서 안빠져나가시겠네요.. 그래도 다행이네요 얼마계약을 안하셔서 ..... 저도 벌레 극혐하지만 1년반쯤살다보니이제 아무렇지도않게 잡게됐네요..
0
0
개구쟁이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에 말로만 하지 마시고 계약서상에 내용을 집어넣어 놨으면 이렇게 고민 안하셔도 되는데...
0
0
거대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학교근처 원룸은 식당도 많아서 없는게 불가능할 것 같기도
0
0
명랑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퀴벌래 그 퇴치하는 검은색 그거 여러군대 붙여놓으면 안나오는데...
0
0
근엄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치가 어디시죠? 식당건물이면.. 답 없음다
0
0
치밀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