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프랑 다시돌아온건가요?
글쓴이
- 2014.09.22. 10:41
- 1970
어제보니 원래간판달고 돈까스스파게티적혀있던데! 영업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ㅎㅎ테이블 교체하구 이모도그대로에요
0
0
느린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은 올랐습니다ㅠ
0
0
자상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속적으로 조금씩 가격 오르더니 이제 다른 파스타집보다 별로 싼 것도 아닌 것 같네요.
처음에 4000원? 정도 했던 때가 그립다. . ㅋㅋ
처음에 4000원? 정도 했던 때가 그립다. . ㅋㅋ
0
0
개구쟁이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비싸요 전 이제 안가려구요
0
0
무례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이 올라 가격적 메리트는 없지만 그래도.. 맛있던데..
0
0
똑똑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개곽향
비싸지만..맛은 있습니다 ㅠㅠ
0
0
세련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