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복 교수님 강의...
글쓴이
- 2014.09.22. 15:28
- 2737
이시복 교수님 정역학 강의 듣고있는데
솔직히 수업시간 75분중에 60분은 딴소립니다.
수업 끝나고 나면 기억 나는거라고는 할머니랑 박근혜 대통령 욕한거 밖에 없어요..
어떡하죠? 그냥 마저 수강해야하나요??
아니면 수강취소 했다가 다른 교수님 강의하실때 듣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원래 그럼
0
0
해박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참고들으면 학점은 잘주심
0
0
기발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떡신갈나무
학점 잘 받아도 정역학 남는게 없을거같아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께 할말은 아니지만
이시복 개새끼
이시복 개새끼
0
0
세련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또라이
0
0
세련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리학중에 제일 쉬운학문이라...
0
0
촉박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밤나무
그래서 대충 가르치시는 건가요?? 시험문제는 어렵게 내신다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실 모든 과목 다 똑같아요 3학년 기계진동때도 똑같네요^^;
0
0
친숙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계절로들으세요 내용도 어려운편이 아니라 한달만에 충분히 따라잡고 시험도 쉽게나와요.. 또 대부분이 재수강생이라 웬만하면 a이상일거에요~~
0
0
기발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떡신갈나무
네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그런 교수님이라..
0
0
무심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가벼운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동역학 그교수님께 듣고있는데 수업내용은 아니더라도 결코 쓰잘데기없는 이야기는 안하심.
솔직히 1학년과목이야 혼자서 독학해도 에이플받을수있기에 걍 혼자열심히하고 성적잘주시니 버텨보셈
솔직히 1학년과목이야 혼자서 독학해도 에이플받을수있기에 걍 혼자열심히하고 성적잘주시니 버텨보셈
0
0
착실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박근혜랑 할머니가 아직도 이해는 안가지만 저는 기계진동 수업이 다 끝나고 난 뒤
문제를 바라보는 시각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너무 부정적으로만 안 받아들이면 될 것 같아요
물론...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문제를 바라보는 시각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너무 부정적으로만 안 받아들이면 될 것 같아요
물론...제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0
0
참혹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딴소리라 생각되면 아직 어리거나 상식이 부족한거고..
졸업한지 몇년된 졸업생인데, 이시복 교수님 수업 정말 아름다운 수업이었습니다.
모든 역학을 이어서 하나의 개념으로 설명해주시죠.
졸업한지 몇년된 졸업생인데, 이시복 교수님 수업 정말 아름다운 수업이었습니다.
모든 역학을 이어서 하나의 개념으로 설명해주시죠.
0
0
멋쟁이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