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슬프다 너무... 글쓴이 2014.09.22. 17:23 1041 2 아.. 오늘따라 거울에 비친 내모습이 왜이렇게 못생겼나요... 자신감 급다운..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안일한 히아신스 14.09.22. 17:40 저도 거울앞에 서기가 싫음 0 0 안일한 히아신스 댓글 내용 복사 저도 거울앞에 서기가 싫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안일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현명한 기린초 14.09.22. 17:51 포샵 0 0 현명한 기린초 댓글 내용 복사 포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현명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