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공대면 SK 계열사 도전할만 한가요?
글쓴이
- 2014.09.22. 18:46
- 1884
저희과에서 간 사람 본 적이 없어서... 자소서 5천자 써야돼서 괜히 써도 안되면 쓰기가 싫네요 스펙은 그냥 평범합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공대출신 sk취업함 물론 전화기도 아님
0
0
보통의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흰꽃나도사프란
스펙 공유 좀요 ㅜㅠ
0
0
돈많은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꼬리조팝나무
스팩은 그냥 다 무난함...뛰어난건 없음..
0
0
보통의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과가 좀 후진게 아닐까요?
0
0
참혹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꽤 가던데요
0
0
의젓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대도 많이 가던데요?
0
0
깜찍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공도 sk 이노베이션은 1~2명 밖에 못갑니다. 그나마 주계열이 아닌 기계과는 많이가지만 선호하는 분야는 아닌듯
0
0
황홀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담배
기계과 이노베이션 거의 못가는데 ㅋㅋ 누가 많이 간대요??
0
0
큰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닉스 가고 싶당!!!!!
0
0
적나라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sk는 서류가 문제가 아니다
인적성이 문제다
인적성이 문제다
0
0
서운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크.....기계과 붓싼도시가스 넣었는데
될지모르겠네..허졉스펙이라
될지모르겠네..허졉스펙이라
0
0
유능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