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살지방흡입해보신분들
글쓴이
- 2014.09.22. 19:00
- 1635
제가 볼살이있고 쳐져서 너무 안이뻐요
살을빼도 얼굴살은 안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시술을 하려고하는데
혹시 해보신분들 계시면 하기전에 주의사항같은거 말씀해주셨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볼살이있고 쳐져서 너무 안이뻐요
살을빼도 얼굴살은 안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시술을 하려고하는데
혹시 해보신분들 계시면 하기전에 주의사항같은거 말씀해주셨으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