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 기준 삼성은 어느정도?

글쓴이
  • 2014.09.22. 21:06
  • 1630
과에서 어느정도 하는 사람들이 가나요?
보통 삼성갔다하면 잘갔다고 생각해요?
아님 그냥 취업했구나 이생각하시나요?

참고로 저는 후자쪽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예쁜 새팥 14.09.22. 21:07
바닥 아닌가;;

문과가 삼성가면 관리직인데

공대는 가봤자 소모품
0 0
글쓴이 글쓴이 14.09.22. 21:21
예쁜 새팥
바닥ㅜㅜㅜ
0 0
조용한 다래나무 14.09.22. 21:31
예쁜 새팥
공대에서는 삼성가봤자 별로인가요? 들어가기는 쉬운가요?
0 0
개구쟁이 산자고 14.09.22. 21:38
예쁜 새팥

그런데 이런인식이 어디서나오는거지?

대기업 임원들을 봐도 전체적으로 40%정도가 이공계고

요즘 상사 이런데조차도 신입사원의 40%정도는 이공계뽑고

점점 늘어나는추세인데

한 20년쯤 전에 취업한사람들인가;;

 

하다못해 생산관리를 가도 관리직인데,

 

도대체 공대 졸업해서 뭘하는걸 봤길래 저런소리가 나올수있는거지;;

0 0
귀여운 푸조나무 14.09.22. 21:43
개구쟁이 산자고
그런 의미가 아닌 것 같아요... 문과는 어딜가도 밤늦게까지 일하고 빡센건 똑같지만 공대는 삼성이 다른 대기업들보다 평균적으로 업무강도가 쎼고 근속년수가 짧은 기업이라는 의미인듯...
0 0
착실한 송악 14.09.22. 21:42
예쁜 새팥

멍청한 소리, 회사 어려워지면 제일 먼저 줄이는게 관리직

0 0
민망한 애기나리 14.09.22. 22:26
예쁜 새팥
미친새끼네ㅋㅋ신입생나부랭이인듯ㅋㅋㅋ 미친놈이삼성삼성하니깐 동네구멍가게인줄아나ㅋㄱㄱ
0 0
천재 큰개불알풀 14.09.22. 21:12
평균
0 0
배고픈 양지꽃 14.09.22. 21:27
아 그냥 취업했구나 딱 그 정도임
0 0
아픈 동의나물 14.09.22. 21:38
배고픈 양지꽃
전자도??????
0 0
귀여운 푸조나무 14.09.22. 21:32
걍 취업했구나 그이상도 이하도 아님
0 0
잉여 고란초 14.09.22. 21:33
ㅍㅌㅊ
0 0
개구쟁이 산자고 14.09.22. 21:40
그냥 해마다 다른듯,

잘되는 해는 중하위, 하상위 정도

못되는해는 중위 정도
0 0
우아한 미국미역취 14.09.22. 22:01

요즘 전화기도 무조건 잘가는 시기가 아니라서 삼성가면 오 취업했구나 이 느낌

1 0
우아한 줄민둥뫼제비꽃 14.09.22. 22:09

삼성가면 오 나름 잘갔네. 이정도 인식임 by기계과

0 0
민망한 애기나리 14.09.22. 22:27
와미친새끼들ㅋㅋㅋ 정작계과는 삼성들어가도 선방쳣다고하는데 삼성근처에도못가는새끼들이 계과대변하네ㅋㄱㅋ ㅋㄲ
0 0
부자 비짜루 14.09.22. 23:41
삼성가면 평타나 그이상인듯. 물론 고향내려가면 동네방네 자랑감이죠 by 기계
0 0
쌀쌀한 월계수 14.09.23. 00:07
요샌 전화기도 넣으면 턱 붙는 시기는 아니니까 가면 잘간거죠ㅋ 물론 그런사람들은 삼성 하나만 넣는건 아니니까~~~
0 0
난감한 논냉이 14.09.23. 22:02
저 위쪽댓글들 최소 3학년이하 ㅅㅂ 너덜이 취업원서 넣어봐라 삼성이 물로보이나 ㅋㅋㅋㅋ 개어이없네 시박것들 취업이쉬운거같제 ?ㅋㅋㅋㅋ 그래 환상속에살다가 4학년 2학기에 경험하길 ㄹㅇ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