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 기준 삼성은 어느정도?
- 2014.09.22. 21:06
- 1630
보통 삼성갔다하면 잘갔다고 생각해요?
아님 그냥 취업했구나 이생각하시나요?
참고로 저는 후자쪽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이런인식이 어디서나오는거지?
대기업 임원들을 봐도 전체적으로 40%정도가 이공계고
요즘 상사 이런데조차도 신입사원의 40%정도는 이공계뽑고
점점 늘어나는추세인데
한 20년쯤 전에 취업한사람들인가;;
하다못해 생산관리를 가도 관리직인데,
도대체 공대 졸업해서 뭘하는걸 봤길래 저런소리가 나올수있는거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소리, 회사 어려워지면 제일 먼저 줄이는게 관리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되는 해는 중하위, 하상위 정도
못되는해는 중위 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전화기도 무조건 잘가는 시기가 아니라서 삼성가면 오 취업했구나 이 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가면 오 나름 잘갔네. 이정도 인식임 by기계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과가 삼성가면 관리직인데
공대는 가봤자 소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