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 모텔 추천 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4.09.22. 21:37
- 5840
온천장이랑 구서동쪽이 있는데 어느쪽이 조용하고 나을까요?
업무차 가는거라 새벽에 커플들 잘 안오고 깨끗한 곳으로 가고 싶네요ㅠㅜ
면접이랑 인적성때 신음소리땜에 잠 설친적이 많아서 ㅠㅜ
금요일 제외 주중에 묵을 예정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야놀자
0
0
멍청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동이 접근성이 좋아요 바로 역앞 온천장은 역으로치면 명륜동역 쪽입니다. 깊고 넓게 형성되잇어서 안으로 들어가면 굉장히 조용하긴할듯. 라세느가 싸기로 유명합니다 대실만오천 숙박 삼만이엇나
0
0
쌀쌀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튤립나무
굳이 가격이 저렴해야할 필요는 없어요. 어차피 법인카드로 사용할꺼라서... 호텔은 학교근처에 없고 멀어서 아침에 귀찮아서 가까운 모텔에서 자려고 합니다.
구서동쪽에 괜찮고 깨끗한 곳 있나요??
구서동쪽에 괜찮고 깨끗한 곳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동 7월인가 9월인가 뭐 있음 거기 괜찮던대요?
0
0
방구쟁이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철쭉
감사합니다 ㅋ 지하철 앞이긴하던데 조용하겠죠? ㅋㅋ 커플들이 적었으면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동 9월도 괜찮고 we도 좋습니다
0
0
냉철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후박나무
감사합니다 ㅋ 지하철 앞이긴하던데 조용하겠죠? ㅋㅋ 커플들이 적었으면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위을 주로 가는데 시끄럽다고 느낀적 없어요. 이용객은 죄다 커플임
0
0
냉철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
0
0
깨끗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서동 9월과 we가 좋다고 하니.. 방문하겠습니다.
0
0
늠름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천장 농심호텔 가세요. 깨끗하고 괜찮아요. 구서동이랑 위치도 비슷.
0
0
냉정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