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에서 삼성가면 잘못간건가요?

글쓴이
  • 2014.09.22. 21:43
  • 2957
기계과 기준으로
생산관리직으로가면 잘못간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추운 글라디올러스 14.09.22. 21:43
과마다 다름. 도시공학과 같은데선 우러러봄 ㅋㅋㅋ
0 0
푸짐한 꼭두서니 14.09.22. 21:47
잘간건아니죠ㅋㅋ
0 0
냉정한 꽃기린 14.09.22. 21:48
푸짐한 꼭두서니
삼성도 좋은곳 있어요ㅋㅋ
0 0
푸짐한 꼭두서니 14.09.22. 21:56
냉정한 꽃기린
어디요? ㅋㅋ
0 0
유치한 철쭉 14.09.22. 21:57
푸짐한 꼭두서니
삼엔?
0 0
푸짐한 꼭두서니 14.09.22. 21:59
유치한 철쭉
아는사람 삼엔갔다가 망할것같다고 퇴사했는데
0 0
유치한 철쭉 14.09.22. 22:00
푸짐한 꼭두서니
헐 그래? ㄷ
0 0
예쁜 금목서 14.09.22. 22:32
푸짐한 꼭두서니
0 0
추운 글라디올러스 14.09.22. 22:01
유치한 철쭉
대체 삼엔이 왜 그런 취급을 받는거지 ㅋㅋㅋㅋ 대체 무슨 근거인가요?
0 0
난폭한 돈나무 14.09.22. 22:03
추운 글라디올러스
삼엔 망할것같다고 걍 퇴사하는건 카더라 통신 아니면 잘모르는 신입사원 기준인듯
0 0
추운 글라디올러스 14.09.22. 22:05
난폭한 돈나무
아니 삼성에서 좋은 곳 물었는데 삼엔 나오는거요 ㅋㅋㅋㅋ
0 0
냉정한 꽃기린 14.09.22. 22:02
푸짐한 꼭두서니
많아요 ㅋㅋㅋ
삼성이 괜히 우리나라 3대기업이 아닙니다 ㅋㅋ
잘 모르시면 그냥 조용히,,,^^
전 지금 기계과 4학년이고 주위에 취직한 선배들이랑도 얘기많이 했구요
개인적으로 알아본바도 있고 ㅋㅋ 님이 말하는것처럼 잘간건 아니라고 말하는 기업이 삼성에서 어느기업 말하는지는 모르겠는데 ㅋㅋ 그정돈 아닙니다 ㅋㅋ
애초에 삼성 계열사가 몇갠데^^ 어떤 사업, 어떤 비전, 어떤 근무환경, 초봉, 지역 이런거 다 알고 말씀하시는건지?ㅋ
0 0
추운 글라디올러스 14.09.22. 22:18
냉정한 꽃기린
너님은 다 아시는지 ^^ 취직한 선배가 자기 뱃속까지 다 까발려 말해주던가요. 거기에 섞인 허세 엄살 그런거 다 발라내고 진실만 골라낼 자신있으신지?
2 0
냉정한 꽃기린 14.09.22. 23:41
추운 글라디올러스
출퇴근시간 근무환경 성과금 다 까발려주더군요 왜? 조만간 나올거니까 ㅋ
그리고 기본적으로 기업에 대해서 파악하고 말하는겁니까 ㅋ 삼성계열사가 몇개나 되는줄 알고 그런 망발 합니까 ㅋㅋ 삼성계열사 중에서도 근속 18년 이상 되는곳들 있습니다만 ㅋㅋ 저기요 삼성이나 다른 대기업이나 별차이 없습니다 ㅋ 그럼 물어볼게요 현대계열사는 몇개나 아십니까? 엘지는? 중견기업중에서 대기업급 연봉과 복지 제공하는곳은? 대기업이랑 삐까뜨는 매출을 내는데 단지 비상장이라는 이유로 대기업의 명칭을 못 얻는 기업들은? 우리나라 기업환경에 대해 ㅈ도 모르면서 아는척 글싸지르지 마시라구요 적어도 님보다는 잘 알고 있다고 자신하루 있으니까ㅋ 지금 우리나라 기업들이 어떤 분야에 주력하는지 각기업이 어떤 비전을 가지고 있는지 사업전략은 어떠한지 매출과 순익과 근속은 어떠한지 좀 알아보고 여기서 나불대는거면 내가 암말안하는데ㅋ 딱 말하는것만 봐도 삼성에 어떤계열사가 있는지도 모른다는게 티가 나는데 그냥 조용히 하세요
0 0
추운 글라디올러스 14.09.22. 23:53
냉정한 꽃기린
혹시 토탈 말하는건가요? 작년에 신입6명 들어왔더군요 ㅋ 거기 들어가시게요?

저도 이랜드 이런거 알구요.각기업의 비전 순익 분석하는 것도 주식하느라 많이 해봤습니다.

근데 회사생활 한번 안해본 분이 그런 숫자놀음이나 귀동냥으로 들은 정보로 모든걸 다 아는 것 같이 구는게 같잖네요 ^^
0 0
냉정한 꽃기린 14.09.22. 23:45
추운 글라디올러스
적어도 이 쯤 되면 옆에서 말하는거 허세랑 구라정도는 발라낼 정도 됩니다ㅋ
일단 기본적으로 내가 가진 지식과 정보가 있으니까 거기에 근거해서 발라내는 겁니다
삼성 가는거 보고 못갔다고 하는 놈은 또 처음보네 ㅋ 입사 경쟁률이 얼만줄 알고 말을 막하는겁니까 ㅋ
한번에 기계과에서 몇명 데려가는지는 알고 말하는건지 ㅋ니 말하는것만 봐도 아무것도 모르는거 티난다고 ㅋㅋㅋ
0 0
냉정한 꽃기린 14.09.22. 23:46
추운 글라디올러스
그리고 일단 기본적으로 대기업 갔다가 거기서 평타만 쳐도 퇴직할때쯤 경력이랑 인맥 생겨서 왠만한 중소기업 가서 부족하지 않을만큼은 법니가 그게 대기업의 메리트입니다 삼성의 메리트라고 계속 말해봐 처발라줄테니까
0 0
추운 글라디올러스 14.09.22. 23:55
냉정한 꽃기린
여기서 또 한번 웃습니다 ㅎ
0 0
힘쎈 파인애플민트 14.09.23. 09:25
냉정한 꽃기린
개씹허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고 웃고갑니다 사회생활 해보지도않은게 귀동냥으로 다 알고있는척 ㅋㅋㅋㅋㅋㅋ 저런애들이 사회나가면 ...어휴
0 0
찬란한 감자란 14.09.23. 09:56
냉정한 꽃기린
직장인으로 개구쟁이님 아직 개구쟁이시군요 ㅋㅋ
0 0
냉정한 꽃기린 14.09.22. 21:49
공대에서 잘가는건 포스코 soil 현중 대한항공 등등
0 0
날렵한 연잎꿩의다리 14.09.22. 21:59
자기 목표에 따라 다르죠
0 0
자상한 이삭여뀌 14.09.22. 22:06

잘간건데요. 삼성못가는사람이 절반 이상입니다

0 0
쌀쌀한 물봉선 14.09.22. 22:16
잘간겁니다. 요즘 대기업 가면 무조건 잘간겁니다
0 0
예쁜 금목서 14.09.22. 22:32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