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에서 삼성가면 잘못간건가요?
- 2014.09.22. 21:43
- 2957
생산관리직으로가면 잘못간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이 괜히 우리나라 3대기업이 아닙니다 ㅋㅋ
잘 모르시면 그냥 조용히,,,^^
전 지금 기계과 4학년이고 주위에 취직한 선배들이랑도 얘기많이 했구요
개인적으로 알아본바도 있고 ㅋㅋ 님이 말하는것처럼 잘간건 아니라고 말하는 기업이 삼성에서 어느기업 말하는지는 모르겠는데 ㅋㅋ 그정돈 아닙니다 ㅋㅋ
애초에 삼성 계열사가 몇갠데^^ 어떤 사업, 어떤 비전, 어떤 근무환경, 초봉, 지역 이런거 다 알고 말씀하시는건지?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기업에 대해서 파악하고 말하는겁니까 ㅋ 삼성계열사가 몇개나 되는줄 알고 그런 망발 합니까 ㅋㅋ 삼성계열사 중에서도 근속 18년 이상 되는곳들 있습니다만 ㅋㅋ 저기요 삼성이나 다른 대기업이나 별차이 없습니다 ㅋ 그럼 물어볼게요 현대계열사는 몇개나 아십니까? 엘지는? 중견기업중에서 대기업급 연봉과 복지 제공하는곳은? 대기업이랑 삐까뜨는 매출을 내는데 단지 비상장이라는 이유로 대기업의 명칭을 못 얻는 기업들은? 우리나라 기업환경에 대해 ㅈ도 모르면서 아는척 글싸지르지 마시라구요 적어도 님보다는 잘 알고 있다고 자신하루 있으니까ㅋ 지금 우리나라 기업들이 어떤 분야에 주력하는지 각기업이 어떤 비전을 가지고 있는지 사업전략은 어떠한지 매출과 순익과 근속은 어떠한지 좀 알아보고 여기서 나불대는거면 내가 암말안하는데ㅋ 딱 말하는것만 봐도 삼성에 어떤계열사가 있는지도 모른다는게 티가 나는데 그냥 조용히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랜드 이런거 알구요.각기업의 비전 순익 분석하는 것도 주식하느라 많이 해봤습니다.
근데 회사생활 한번 안해본 분이 그런 숫자놀음이나 귀동냥으로 들은 정보로 모든걸 다 아는 것 같이 구는게 같잖네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내가 가진 지식과 정보가 있으니까 거기에 근거해서 발라내는 겁니다
삼성 가는거 보고 못갔다고 하는 놈은 또 처음보네 ㅋ 입사 경쟁률이 얼만줄 알고 말을 막하는겁니까 ㅋ
한번에 기계과에서 몇명 데려가는지는 알고 말하는건지 ㅋ니 말하는것만 봐도 아무것도 모르는거 티난다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간건데요. 삼성못가는사람이 절반 이상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