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생리를 안해서 피가 마릅니다
글쓴이
- 2014.09.22. 22:11
- 4604
지난달 18일에 했다던데 오늘 벌써 22일이네요
테스트기 좀 해보자고 해도 왜 자꾸 안할까요..
하루하루 피가 마르고 이생각밖에 안나고..
난 취준이고 여친은 직장인인데..
둘다 나이가 어린건 아니지만 벌써 부모가 될 준비해야한다면 좀 막막하네요..
어휴 어서 취업해야지
테스트기 좀 해보자고 해도 왜 자꾸 안할까요..
하루하루 피가 마르고 이생각밖에 안나고..
난 취준이고 여친은 직장인인데..
둘다 나이가 어린건 아니지만 벌써 부모가 될 준비해야한다면 좀 막막하네요..
어휴 어서 취업해야지
권한이 없습니다.
기승전취업
0
0
깔끔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합니다~! 잘 키우세요~!^ㅡ^*
0
0
무례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일지났다고그런거아니예요
여자분이신경쓰면더늦을수도있고요
한달은지나봐야알아요
한달지나도안하면테스트해보거나병원가셔야해요
여자분안심시켜드리세요
여자분이신경쓰면더늦을수도있고요
한달은지나봐야알아요
한달지나도안하면테스트해보거나병원가셔야해요
여자분안심시켜드리세요
0
0
키큰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모시풀
원래 한달씩 안하고 그런 체질은 아니라서요. 보통 정확합니다 28~30주기... 낼은 제발 임테기 좀 했으면 좋겠네요. 저도 확실히 결과가 나와야 뭔가 행동을 취하고 앞으로의 방침을 정할텐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자분은혹시임신이아닐까하는마음에못하는거예요
옆에서그냥안심시키고잘돌봐주세요
제여친도그런체질이아니었는데
어쩌다한번씩주기도건너뛰고
날짜도밀리고합니다
나이가있으시다면
남자분이불안해하시면안됩니다
무슨일이나도책임지겠다그런자세를보여주세요
옆에서그냥안심시키고잘돌봐주세요
제여친도그런체질이아니었는데
어쩌다한번씩주기도건너뛰고
날짜도밀리고합니다
나이가있으시다면
남자분이불안해하시면안됩니다
무슨일이나도책임지겠다그런자세를보여주세요
0
0
키큰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모시풀
여친 앞에서야 "물론 아니겠지만 혹시 그게 맞더라도 어차피 몇년 뒤에 있을일 조금 앞당겨진거 아니냐? 우리 못사는것도 아니고 나 이제 곧 취업하고 결혼하고 하면 다 좋은 일 아니겠냐"면서 말하죠 ㅜ 임테기 해서 한줄 나오면 한시름 덜거 같아서 좀 해봤음 좋겠네요.. 저도 일에 집중이 안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겪은일이라남일같지가않네요
여자분들테스트기사용하는거싫어한기도해요
혹시나해서요
그냥평소같이행동하시고
좀더따뜻하게대해주세요
이럴때점수따고해야죠
이때믿음주면평생고마워해요
여자분들테스트기사용하는거싫어한기도해요
혹시나해서요
그냥평소같이행동하시고
좀더따뜻하게대해주세요
이럴때점수따고해야죠
이때믿음주면평생고마워해요
0
0
키큰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ㅋ
0
0
포근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쓰면 더 안 나와요 일단 더 기다려보세요
0
0
고고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빠~
0
0
바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바. 아바. 아빠.
2
0
한가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충분히 늦을수있어요 ㅠㅠ 너무 걱정말고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ㅠㅠ
0
0
예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꼭 해보라고 하세요.
임신초기 정말 중요한대, 괜히 아닐거야 하고 알콜흡입하고 이러면..
임신초기 정말 중요한대, 괜히 아닐거야 하고 알콜흡입하고 이러면..
0
0
깨끗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