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글쓴이 2014.09.23. 01:05 1253 2 요즘 네네에서 스노윙치즈 +야채스노윙 반반 할인해서 14300에 행사하는데요 제가 매운맛좋아해서 쇼킹핫+스노윙치즈 이렇게 시키면 18000이거든요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가성비 분석좀!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찌질한 떡신갈나무 14.09.23. 01:15 그게 되요??? 서울만 되는거 아니었어요>>>>?? 0 0 찌질한 떡신갈나무 댓글 내용 복사 그게 되요??? 서울만 되는거 아니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찌질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9.23. 01:51 찌질한 떡신갈나무 서울에 있어요ㅎ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서울에 있어요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