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2학년인데요.. 학점 듣는거
글쓴이
- 2014.09.23. 01:35
- 1619
경영학과 2학년입니다.
지금까지 딱히 재수강해야할 과목도 없고, 계절학기도 한번도 안들었구요
보통 한학기에 18학점쯤씩 들었었는데, 이번학기 15학점만 듣는거 적나요?
지금까지 딱히 재수강해야할 과목도 없고, 계절학기도 한번도 안들었구요
보통 한학기에 18학점쯤씩 들었었는데, 이번학기 15학점만 듣는거 적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리미리 많이 듣고 계절도 수강하심이 나중에 무슨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0
0
병걸린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학년때 21들을수있으면 다듣고 계절도 방학에 목표없울때 6개씩들어서(그래도 방학 한달남습니다) 한학기 정도 벌어두면 외국을 나갓다올수도 있고 cpa준비할때도 9학점씩들으면서 학교다니면서 준비할수있고 개이득입니다.
0
0
난폭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 15.5인가 16.5만 계속 들으면 8학기만에 졸업할 수 있습니다. 18학점 3학기 들었으면 15학점 3학기 들어도 될 듯. 그래도 저학년일때 많이 듣는게 좋아요
0
0
한심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역시 듣고싶은 말만 듣게 되지만..ㅋㅋㅋ 아직 시간 좀 남았으니 고민해봐야겠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