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2학기인데 글쓴이 2014.09.23. 11:32 1247 2 15년 2월 졸업예정자인데 겨울계절수업 듣는거 가능한가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연한 큰물칭개나물 14.09.23. 11:45 보통 계절이 1월에 끝나는데 상관 없지 않나요?? 취업 바로 하시는게 아니라면 상관없지 싶은데요 ㅋ 0 0 초연한 큰물칭개나물 댓글 내용 복사 보통 계절이 1월에 끝나는데 상관 없지 않나요?? 취업 바로 하시는게 아니라면 상관없지 싶은데요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연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좀씀바귀 14.09.23. 12:50 기능해요 0 0 끌려다니는 좀씀바귀 댓글 내용 복사 기능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끌려다니는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