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연금 줄인다는데 그래도 공무원이 좋은 직업인가요...
글쓴이
- 2014.09.23. 13:48
- 2123
9급충 7급충 이딴 소리하지마시고 진지하게.
연금줄어들면 공무원하는메릿 엄청떨어지는데
이래도 사람들이 공무원 좋다고 달려들까요.
낸만큼 받는건지 낸거보다 적게받는건지
아직 감이 안잡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피곤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금도 연금이지만 윗분말씀처럼 직업적으로 안정적이고 상위그룹에 비해서 연봉이 작다는거지 중소기업이랑 비교하면 연봉과 근무강도나 대우 등이 나쁜건 아니니까 메리트는 여전할 거 같네요.
연금개혁안은 낸만큼 준다 비슷한거 같습니다.
연금개혁안은 낸만큼 준다 비슷한거 같습니다.
0
0
명랑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전히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절묘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굶어죽진 않겠죠
0
0
답답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사는게 좀 구질구질할듯
1
0
답답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향을보면.... 과연 앞으로 이번에 연금줄인게 끝일까요..
0
0
억울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 어째댈지는 두고봐야죠..
0
0
해박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만간 개혁 방안흐름이
경찰 같은거 지역으로 돌리고 월급도 지자체 예산에서허는방향으로가서 지자체 적자나고 그러면 월급도 제대로 안들어오는 상황이 온다고 예상되고 있지요
경찰 같은거 지역으로 돌리고 월급도 지자체 예산에서허는방향으로가서 지자체 적자나고 그러면 월급도 제대로 안들어오는 상황이 온다고 예상되고 있지요
0
0
어리석은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퇴직금도 없는 공무원들 연금까지 깎으니 노후 보고 달려들기엔 좋은 선택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0
0
짜릿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소기업보단 훨씬 좋습니다.
공무원은 연금도 중요하지만
고용안정성이 최고죠.
대기업보다는 뭐 케바케
공무원은 연금도 중요하지만
고용안정성이 최고죠.
대기업보다는 뭐 케바케
0
0
기발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보다 힘들어진다는거지, 일반적인 기업체랑 비교해보면 직업안정성면에선 비교가 안되기때문에 경쟁률은 크게 안떨어질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