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이 정도 조건이면 좋은건가요?
글쓴이
- 2014.09.23. 16:59
- 1800
아는형 근무지 집에서 한시간반거리
일한지 일년반정도되는데 연봉 4500
주당 40시간근무
어떤가요?
일한지 일년반정도되는데 연봉 4500
주당 40시간근무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개꿀인듯
0
0
늠름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대체 어디길래 2년차에 4500? 기술직인가
난사무직이라서 3년차부터 4000넘는데
대체 어디길래 2년차에 4500? 기술직인가
난사무직이라서 3년차부터 4000넘는데
0
0
활동적인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전 연봉많다고 언론에서 개까이는 에너지공기업 기술직인데도 1년차 세전 3300입니다 ㅠ
4500은 도대체 어디인지요?
4500은 도대체 어디인지요?
0
0
친근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쩌는데요
0
0
청결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공기업 다니는사람들 엄청 허세 부리거나 죽는 소리해대는 사람이거나라서 한명말만 듣고는 전혀 정확하지 않아요
0
0
머리좋은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