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캠프, 취업캠프 학점있자나요~~
글쓴이
- 2014.09.23. 17:00
- 866
1학점 주는거 이거 언제 들어오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아직 안들어와있네요??ㅜㅜㅜㅜ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저번학기에 하셨나요? 그때 학점이 가득차있었다면 이번에 수강신청할때 인재개발원에 전화해서 넣어달라고 해야되요 따로 수강과목으로 들어가졌답니다.
0
0
날씬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아프리카봉선화
아뇨 저번 여름방학때한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계절에 참여한거라면 아마 이번 2학기에 들어오지 않을까요? 정확하게 모르겠네용...ㅠ 학기중에 했고 잔여학점이 있는 상태라면 그 학기에 학점을 넣어주는 걸로 알고있거든요...
0
0
날씬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아프리카봉선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