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는 어떻게 사귀나요?
글쓴이
- 2014.09.23. 20:11
- 2092
복학해도 친한 여자 하나 못만들겠어요
말 많이 안하는편이라 그런가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오른손왼손이염
0
0
똥마려운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속에선보이나봐
0
0
꼴찌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해서 건드리고 들이대고 껀수 만들어야 생기죠 ㅋㅋ 연애는 외모갑이 아닌 이상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0
0
적절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천남성
저도 왜 노력안해봤겠어요 심지어 아무 뜻없이 그냥 친해지자고 밥한번먹자고 한건데 상대가 오해해서 말 더듬거나.. 부담스러워하는 기색보일때 진짜 쥐구멍에 숨고싶어요. 난 한톨의 인간적인 호감도 없는건가 싶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 슬픔이느껴진다는...
0
0
운좋은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소개를 받으세요~!~!~~!
0
0
황홀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자운영
소개 좋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근데.. 소개팅에 예쁘신분은 잘 안나오시더라고요...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다 그랬음.....
그래서 이쁜 분을 찾으신다면 차라리 번호따시는게 빠를꺼예욤...
그래서 이쁜 분을 찾으신다면 차라리 번호따시는게 빠를꺼예욤...
0
0
황홀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자운영
이쁘면 좋지만 안이쁘다고 가리고 그러진 않아서.. 매력있는사람이 좋아여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