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도 스코틀랜드처럼 분리독립 주민투표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4.09.23. 20:25
- 1264
영국의 스코틀랜드 분리독립 투표 보다니까 무슨 주민투표로 분리독립도 가능한듯 한데...
우리나라도 광역자치단체 단위별로 분리독립 같은거 가능한가요?
문득 궁금... 혹시 아시는 분???
권한이 없습니다.
영국은 말그대로 연합국가라서 가능한거 아니였나요?
0
0
우아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지요 아예 민족이 달라요
0
0
해맑은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긴 United....
0
0
뚱뚱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