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분들 응용실험 origin사용할때
글쓴이
- 2014.09.24. 00:19
- 1076
열선유속계를 이용해서 속도구하는건데 origin으로 어떻게 피팅시키나요???
피팅시킬려면 데이터값이 2개는있어야 계수를 구하고 그릴텐데
주어진값은 전압값뿐인데 이거가지고 어떻게 방정식의 계수값을 구해야할지모르겠네요...
오리진에서 polynomial fit으로 피팅해도 아무것도안되고...
계수만구하면 매트랩써서 속도값구하면되는데... 이것때문에 몇시간을 잡아먹네요...
다른사람한테 물어봐도 모른다고하니...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피토관에서 구한 제트유동의 평균속도와 열선유속계에서얻은 전압값으로 오리진에서 polynominal fitting 으로 3차방정식 그리면 되요
0
0
진실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배롱나무
감사합니다 그럼 저렇게해서 구한 방정식이용해서
다시 전압에따른 속도구하는거맞죠??
다시 전압에따른 속도구하는거맞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다시 x 에 전압값대입하면 속도 구할수 잇어요
0
0
진실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배롱나무
진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균속도가 y축 전압이 x축임
0
0
진실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 origin은 어떻게그리나요.. 처음부터 할줄모르겠네요ㅜ
0
0
상냥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만첩해당화
오리진에 데이터값넣고 그 값들 드래그한후 직선이나 점찍혀있는 버튼클릭하면되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리진이 프로그램인가요?...
0
0
상냥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만첩해당화
오리진이 그래프 그리는 프로그램이예요
수업시간때조교가 usb에담아가라고할텐데
수업시간때조교가 usb에담아가라고할텐데
0
0
진실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