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고민을 드립의 대상으로만 보는 인간들 많네요.
글쓴이
- 2014.09.24. 01:06
- 1266
특히 마이피누에요.
요즘 20대 성향 전반이 그런건지
부산대에 점점 수준낮은 사람들이
들어오는건지
요즘 20대 성향 전반이 그런건지
부산대에 점점 수준낮은 사람들이
들어오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ㅋ
1
1
착잡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익명성 보장이 제일 크죠
0
2
훈훈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소수의 한두사람일수도
1
0
난폭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맞는것같애요 수준이낮아지는건가..
0
0
포근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익명만 아니면 이렇진 않겟죠
0
0
저렴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할뿐
0
0
태연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고민이란 것들이 조금만 생각해보면 유쾌하게 바꿔버릴 수 있는 부분이 많죠ㅎㅎ
개인적으로 그런것들이 진정한 고민 해결법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런것들이 진정한 고민 해결법이라 생각합니다
0
0
푸짐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이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고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ㅋ
멀리서 보면 희극이다 ㅋ
0
0
힘쎈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