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졸업반 재학생분들!! 취업준비하고계신가요..
글쓴이
- 2014.09.24. 17:32
- 1894
하고싶은게 없어도 그냥 원서 많이 넣고계신가요>?
정말 아무생각없이 살아서 학점도 안좋고 하고싶은것도 없고 한데
주변에서 4학년인데 뭐하냐,, 뭐하고있냐 하니까
마음이 조급해지네요..ㅠㅠ
인크루트같은데 들어가보니 이미 원서접수끝난곳은 많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0
0
머리좋은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족제비싸리
집이 잘사는것도 아닌데 이러고있네요 백수되서 친구들이랑연락도 못할까봐 무서워요.ㅜ ㅜ
족제비님은 어떤 생각하구계세요??
족제비님은 어떤 생각하구계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반인데 취업준비 안함. 내 하고싶은 일 찾는중이에요. 그냥 학교 다니면서 인생 생각중... 참고로 남자.
0
0
수줍은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딸기
딸기님 ㅎ 반가워요........ 저랑 같은 사람 있다는게 뭔가 .. 반갑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반갑네요ㅎ 동기들 저 보면 부자네 뭐네 시부려서 짱나거든요... 그냥 취업에 매달리는 인생이 싫은거뿐인데... 우리도 열심히 살자구요ㅋ
0
0
수줍은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딸기
네 딸기님..ㅠ 화이팅.....!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은 일 없으면,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미루어보아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어필하세요.
하고싶은일이 특별히 있어서 그 것만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 생각보다 별로 없을걸요?
하고싶은일이 특별히 있어서 그 것만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 생각보다 별로 없을걸요?
0
0
엄격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은걸 알아야 취업준비를하죠ㅠㅠ..저도 그거 찾는데만 4년걸렷는데 여전히잘모르겠네요 주변에등떠밀려서 저도 이제 슬슬시작하려합니다만 그냥 현실에 안주하는 삶을 살거같아요ㅠㅠ
0
0
불쌍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