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대학원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9.24. 17:46
- 1496
제가 터빈쪽에 관심이 많은데 학점은 지긍 4.1정도됩니다.
보통 서울대 포공 카이스트중에 어디가 가장 가기 힘들고 사회적으로도 인정해주나요?
기계과에선 어디를 가장 선호하나요?
보통 서울대 포공 카이스트중에 어디가 가장 가기 힘들고 사회적으로도 인정해주나요?
기계과에선 어디를 가장 선호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카이스트
0
0
털많은 클레마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이스트
0
0
착잡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산초나무
카이 기계 이번에 면접 비중 많이 높아졌으니 면접 준비 잘 하셔야 합니다. 이번에 학점높아도 면접 못치면 떨어지고 학점 낮아도 면접 잘 치면 붙고 그랬습니다. 내년부턴 필기 시험도 친다고 하던데 아무튼 서류 통과 후에도 입시 준비 열심히 하세요.
0
0
착잡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