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파트7
글쓴이
- 2014.09.24. 20:55
- 1161
미국은 어떤 곳 체크 할때 o나 v 안하고 x로 표시하나요??? 시나공 토익실전 문제집 푸는데 x 로 표시되있고 이게 체크한거로 되있는데 원래 이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그럼
0
0
초라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0
침착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토익은 미국 영어만 다루는 시험 아니잖아요
영국, 캐나다, 호주 영어도 다 다룸
영국, 캐나다, 호주 영어도 다 다룸
0
0
침착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