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학개론에서 여자들의 우정이 얄팍하다는 글 봤는데...
- 2014.09.24. 21:33
- 2331
남자들의 우정도 딱히 큰 차이 없지 않나요?
저만해도 뭐 같이 놀고 떠들 때야 주변에 친구도 많고, 돌아다닐 때야 막 다 친구 같고 그런 것 같은데...
막상 어려운 일 닥쳤을 때, 도와달라고 할 수 있는 친구도 별로 없고...
그정도도 아니고 힘들고 어려울 때 진심을 가지고 들어줄 친구도 별로 없는거 같은데...(걍 형식적으로 들어주는 사람 말고요.)
생각해보니 제게 좋은 일 생겼을 때,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사람조차 별로 없는거 같네요...ㄷㄷ
저도 인간관계 딱히 나쁘다고 생각해본 적 없거든요...
머 유명한 사람이 평생 지기 3명이면 인생 성공한 사람이라고 했다던데... 딱 그말 공감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다른 분들은 인간관계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남녀 구분없이 의견 좀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성향 안 맞는 경우 아니면 보통 다 친하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저정말좋은친구가 되려고노력하면 다따라오던데요..
고등학겨 친구보다 더 의지되는친구도 생기고요
남녀구분짓는게아니라 제 주변여자애들보면
남자에비해서 그런 친구가진 여자애들은 몇명못봤습니다.
제 주변만그렇다는거지 모든 여자분들이 그럴거라곤 생각안하구요
개인적으론 남녀상관없이 먼저 그런친구되도록 노력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차이인듯해요. 그리고 내가 그 구성원들과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느냐가 중요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일도 맨날 챙겨주고 안좋은 일 있음 이야기도 하고...
근데 그런 차원이 아니라... 이게 조금 말로 표현하기가 힘든 부분이 있네요...
20대 초반 때는 다들 진짜 친구라 생각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조금씩 소원해져 가는 것도 같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여자가 먼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남자는 여자결혼식 갔는데 여자는 남자 결혼식 안가는 경우가 엄청 많음.
내 친구들은 안그런데요? 라고 할게 아니고 평균적으로 그런 경우가 훨씬 많다는 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이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