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를 시작해볼까합니다..
글쓴이
- 2014.09.24. 21:42
- 1699
취업후 취미생활?과 자기개발로 중국어를 한번 배워볼까합니다.
학원을 다니면서 그냥 커리큘럼을 따라하면 될런지..?
느낌이 학원다니면 영어처럼 해석만되고 벙어리될꺼같은 불길한 예감도 들기도 해서요..
혹시 중국어공부 시작부터 지금 중급까지 오신분들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정보좀 제공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국어 기초반은 종합적으로 다 합니더. 그리고 중국어는 초반이 좀 빡세기땜시 학원 댕기시는거 추천합니더.
0
0
까다로운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해당
부산대에는 추천할만한곳이 없나요?? 부대파고다랑 ybm은 중국어 수업이 없는듯.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경중국어학원좋아요ㅎㅎ
0
0
섹시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자주쓴풀
내일 연락해 봐야겟네요....혹시 직장인 환급도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ㅜ그건잘모르겟는데 ㅎㅎ 음 빠짝하시면3개월좀더 만에4급도따지더라구여 아예몰랏엇는데
0
0
섹시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자주쓴풀
직딩이라..수업외 자습할수있는 시간이 한시간뿐이라.ㅠㅠ흑흑.....내일 전화해서 물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경이짱!
0
0
미운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경쩔어요..꼭 가세요
0
0
고상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외국어학원은 어떤가요? 학교 앞에 중국어수업이 잘 없네요 ㅜ 서면 공자아카데미도 있던데ㅜ
0
0
늠름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