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가요?
글쓴이
- 2014.09.25. 00:50
- 1564
학과가 좀 빡세긴한데 퀴즈나 시험이 많고 과제도 많고 ㅠㅠ
19학점에 15학점 전공에 9시부터 수업 듣고 끊임없이 과제하고 공부해도 왤케 할게 많죠?ㅠㅠㅠㅠ
저만이런가요? 효율이 안좋은가?ㅠㅠ 제가 머리가 안좋은 건가요?ㅠㅠㅠ 갑자기 매일 1시까지 공부과제하고 매일 아침 7시에 일어나는게 너무 슬퍼서 물어봐요 뭔가 좋은 방법이없을까요
19학점에 15학점 전공에 9시부터 수업 듣고 끊임없이 과제하고 공부해도 왤케 할게 많죠?ㅠㅠㅠㅠ
저만이런가요? 효율이 안좋은가?ㅠㅠ 제가 머리가 안좋은 건가요?ㅠㅠㅠ 갑자기 매일 1시까지 공부과제하고 매일 아침 7시에 일어나는게 너무 슬퍼서 물어봐요 뭔가 좋은 방법이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꼴찌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갈풀
공대는 아니예요....그래서 더 슬프네요... ㅎㅎㅎ 어쨋든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학점이 깝 ㄴㄴ
0
0
화사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개비름
큐ㅠㅠㅠ 깝쳐서 죄송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고학년 돼서 과목 어려워지고 듣는 학점 많아지면 그건 편한거구나 함
0
0
화사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개비름
그렇겠죠 ㅜㅜ 지금부터라도 잘해놔야겠어요!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이세요??ㅋㅋㅋㅋ경영도 퀴즈랑 과제랑 팀플 엄청난데...
0
0
난폭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도 초조해보이시네여ㅋㅋㅋㅋㅋㅋ
0
0
어리석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찬 인생을 보내고 있으시군요
1
0
흔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찔레꽃
레알
0
0
까다로운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찔레꽃
개인차겟지만 대학생때 공부와 과제에만 찌들어사는삶이 그다지 알참인생으로 보이진않는 1인..
0
0
점잖은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엽
0
0
답답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냅시다 화이팅!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