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짐 고민중이에요 ㅜ
글쓴이
- 2014.09.25. 16:53
- 1490
죠짐이 운동 빡세게 시키기로 유명한건아는데 살은 잘빠지나요? ㅜ 다니시는 분들 좀 가르쳐주세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계획된 와드만 제대로 하고 중간중간 자율운동할때 운동 더 해주면 알아서 살빠져요 ㅋㅋㅋ
0
0
억울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노간주나무
오 그렇군요! ㅎㅎ ㅠ 근데 혼자다닐려니까 뻘줌할꺼같아서 ㅠ 망설여지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혼자 다니는 사람 많아요 ㅋㅋ 저도 혼자댕김
0
0
억울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 가면 어디든지 그래여 ㅋㅋ 근데 거긴 좀 냄새때매 가기실더라구여
0
0
일등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움
0
0
다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