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자궁경부암주사 비용이 얼마나드나요?
글쓴이
- 2014.09.25. 18:13
- 1871
전에 총학에서 지원해주는거도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없죠?? ㅠㅠ
최근에 맞으신분들 비용 어느정도 주셨나요?
최근에 맞으신분들 비용 어느정도 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3회해야되는데 1회당 10만원쫌넘을걸요
0
0
배고픈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효원굿플러스의원에서 11만원인가 12만원인가씩 3번 맞았어요.
0
0
까다로운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만 원 주고 맞았어요~
0
0
더러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다들 저렇게 비싸게 맞나..
부대 병원에서 매년 초에 할인 행사(?) 하지 않던가요?
부대 병원에서 매년 초에 할인 행사(?) 하지 않던가요?
0
0
초라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