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양면 인쇄하면 한장을 두장값으로 받나요?
글쓴이
- 2014.09.25. 18:26
- 3241
전 이때까지 한장에 50원이 종이값인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좀 긴 논문 뽑을일이 있어서 양면으로 뽑았는데 계산할 땐 몰랐고 가져와서 읽으면서 장수를 세보니 한장당 100원씩 계산되는것 같더라구요
원래 양면은 두장가격으로 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난폭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크값이 더 크지 않나요?
0
0
안일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하신거에요?? 저는 80원에 했던것같은데..
동일잉크양에 종이값이 덜드니깐...
동일잉크양에 종이값이 덜드니깐...
0
0
피로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미역줄나무
어디서요?
중도 안에 컴퓨터실이랑 중도 커빌옆 인쇄소엔 다 걍 50원
중도 안에 컴퓨터실이랑 중도 커빌옆 인쇄소엔 다 걍 50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북문 미니스탑 옆 아니면 정문 만수출판사였던것같은데... 한두장은 100원씩이었는데 여러장뽑을때 장당 팔십원이었던것같아요 ㅎ
0
0
피로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원111
0
0
질긴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종이값이 아니라 잉크갑ㅅ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글자수가 많든 적든 50원이지만ㅠ
글자수가 많든 적든 50원이지만ㅠ
0
0
초조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북문 미니스탑 옆에는 양면에 50원 받더라구요
몇달던만해도 100원씩받았었는데
그때그때마다 다름요..
몇달던만해도 100원씩받았었는데
그때그때마다 다름요..
0
0
뚱뚱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방풍
정보 감사합니다
거기 지나쳐왔는데 다음엔 거기 가봐야겠습니다 ㅠ
거기 지나쳐왔는데 다음엔 거기 가봐야겠습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