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남았는데 취업..
글쓴이
- 2014.09.26. 07:10
- 1542
제가 아직 계절로 실컴1 실컴2를 들어야
졸업이되는데
10월에 취업이되어버리면
남은 실컴학점들은 어찌하나요?
실컴신청해놓고 교수님께 따로 사정하면 대체 과제를 주신다거나.. 상황을봐주나요?ㅜ
졸업이되는데
10월에 취업이되어버리면
남은 실컴학점들은 어찌하나요?
실컴신청해놓고 교수님께 따로 사정하면 대체 과제를 주신다거나.. 상황을봐주나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게된다면 다른사람들이 그렇게 힘들게 실컴들을 듣지않았겟죠..
0
0
유쾌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곰딸기
ㅜㅜ좋은기회가생겼는데.. 실컴때매 놓쳐야하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청하고교수님이랑얘기해보셔야할듯합니다...
0
0
살벌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으로 대체
0
0
잘생긴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ㅅ
0
0
점잖은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 같은거 미리미리 안들은게 잘못
0
0
치밀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격증 대체해야죠
0
0
바보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