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불친절 민원넣을수있는곳 없나요?
글쓴이
- 2014.09.26. 09:50
- 2781
약국 불친절 민원넣을수있는곳 없나요?.. 생각할수록 화가나서 휴..
권한이 없습니다.
없어요.. 단순한불친절이아니고 손해를봤다면 소비자보호뭐시기에는신고할수있어도.. 불친절은.. 약사의사가그런데서 잘난값을하죠..ㅜ
0
0
해맑은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음 ㅎㅎ
0
0
가벼운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사하는사람이 불친절하다고 민원을어떻게ㅋㅋ
0
0
처절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국은 공공기관 같은 게 아니라서 안 돼죠;
0
0
나약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엿 먹일수 있는 방법
약은 하얀가운 입은 약사가 팔아야 하는데,만약 약사가 하얀가운 안 입고 약 팔거나 또는 약사 아닌 사람이 가운 유무없이 약 팔면 약사법 위법입니다
몰래 휴대폰으로 이런 불법행위 촬영해서 관계기관에 찌르면 아주 큰 타격을 입습니다.
약은 하얀가운 입은 약사가 팔아야 하는데,만약 약사가 하얀가운 안 입고 약 팔거나 또는 약사 아닌 사람이 가운 유무없이 약 팔면 약사법 위법입니다
몰래 휴대폰으로 이런 불법행위 촬영해서 관계기관에 찌르면 아주 큰 타격을 입습니다.
0
0
바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모감주나무
bb
0
0
귀여운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모감주나무
글쓴님께강추드려요bb
0
0
해맑은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모감주나무
일주일 영업정지 또는 일주일치 수입금 환수조치
근데 일주일 후엔 멀쩡하게 다시 장사함 ^^
근데 일주일 후엔 멀쩡하게 다시 장사함 ^^
0
0
특별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