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는 취업 몇학기만에 되나요 보통..?
글쓴이
- 2014.09.26. 17:16
- 2502
저는 지금 3학년 인대 여학생이고요 상경계쪽 복전해서 그쪽으로 취업하려고 하는데요
4학년 1학기때부터 취준한다고 했을때(자소서쓰고 입사지원하는거요)
한학기만에 바로 취업을 하는 비율이 높나요
아니면 두학기걸려서 두학기만에 취업되는 비율이 높나요?
힘든거 아는데 만약 1년안에 붙는다고 가정했을때요..
두학기만에도 힘든거면 그렇다고 말씀해주세요..
어학연수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할일이 있어서 담학기부터 휴학을 하려고하는데
휴학을 얼마나 할지가 고민이라서...
두학기 이상 시간이 걸리는 게 대부분인가요?..
대답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센스있는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기나름임 평소에 꾸준히 공부해서 실력이 어느정도 있으면 한학기만에 토익,토스 한국사등 기본스펙 다 쌓고 전공공부해서 취업하는경우도 있음
0
0
멍청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먹기에 따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아는 사람 계속 취업 재수 하다 좀 현실과 타협하니 바로 취직되더군요
연봉 2000가까이되는 중소기업 사무직
아는 사람 계속 취업 재수 하다 좀 현실과 타협하니 바로 취직되더군요
연봉 2000가까이되는 중소기업 사무직
0
0
황송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하실일이 크게 취업과 연관없으면 지금 머리속에 그리고 있는 그 기업들은 못갈거에요. 요즘 자격증도 딱히 힘없고 인턴이 그나마 힘을쓰니 휴학말고 인턴을 여러군데 지원하셔서 해보세요.
0
0
겸연쩍은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5학기정도?
0
0
신선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직히 취업은긴준비기간 혹은 노력으로만으로 취업이 되진 않습니다. 정말 운이 대부분입니다. 그다음이 실력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