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강사 팁좀
글쓴이
- 2014.09.26. 20:24
- 1932
당장 내일부터 학원 강사 알바를 시작하게되었는데요
학원은 처음이라 팁좀 가르쳐주세요
인원은 1명에서 많으면 5명정도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질의 응답을 해보세요
0
0
멋진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강활
학생들과 질의응답말씀하신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에 준비 빡새게해서 가세요 애들도 그쪽이 실력이있는지 없는지 강의들어보면 바로아니까
만약 첫 수업을 프로페셔널하게 성공해서 애들의 신임을 얻으면 수업 개쉬워짐
만약 첫 수업을 프로페셔널하게 성공해서 애들의 신임을 얻으면 수업 개쉬워짐
0
0
찌질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쑥방망이
처음이 중요하군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떨리겠네요..제처음도 기억남.. 학원은 첨엔 재치있는입담으로 휘어잡는게 최고좋습니다. 첫째날빵빵터뜨려주기-(애들기어오를때쯤인3주째쯤에)한번 잡아주기 -(애들학원비낼때즘엔)나유능하고실력있는강사임!!하고한번 능력과시해줄것(어려운문제척척해결해주고 팁준다거나하는식) 이게 가장 이상적이고 효과적이고 강사본인도편한길인듯. 근데말빨이없으면 하는수없이 첫째날엔 첫인상 조금깎아먹고, 1~2주안에 수업하면서 신뢰쌓으면됩니다. 그래도 자기소개좀해주고 나한테뭐궁금한거없냐고 이렇게얘기는좀하세요..첫째날은 수업안하는게 성공한거임
0
0
멋쟁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이삭여뀌
자세한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