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및 친목 질문
글쓴이
- 2014.09.27. 12:20
- 1701
10월 달에 전역하게 되는데 바로 부산에 자취방 잡고 복학 전 까지 일을 할 계획입니다.
그런데 복학까지 남은 기간이 좀 되는데, 그 기간 동안 이런 저런 활동을 할 생각인데,
10월 달에 모집하는 동아리나, 친목회 등이 있을까요 ??
그리고 이 기간에 해 볼 수 있는 활동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의견 들어보고 싶습니다!!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드민턴 테니스
0
0
진실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하트는 상시모집
0
0
거대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창질경이
고학번도 받아주나요?
0
0
황홀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기서 회장번호보고 연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