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진로가 안정되려면 1-3년 유예기 가지나요?
글쓴이
- 2014.09.27. 15:25
- 1543
- 직장 다니다가 안 맞아서 아니다 싶어 때려치고 공무원 준비
- 직장 다니다가 안 맞아서 전문자격증 준비, 전문대학원 진학
- 고시 준비
- 수능 재수, 삼수
- 공무원, 대학원, 취업, 임용시험 등 재수 삼수
- 여행
- 질병
- 재수강
- 법적인 문제
- 복수전공
- 다른 전공으로 다시 편입 등 진로 변경
- 어학연수, 워홀, 영어학원 등
- 인턴
- 학비 벌기 위해 휴학
- 가정문제.. 부모님 사망, 질병, 경제적 문제 등...
- 그냥 좀 쉬자.....
정말 다양하네요. 이래저래 사회진출이 늦는듯.
여기서 또 다른거 있을까요???
여기에 남자는 군대 2년 +.. 해야 되네요ㅜㅜ
뭐 이것저것 하다보면 20대는 금방이네요 ㅜㅜ
어느정도 진로가 뚜렷해지고 자리잡으려는 움직임은 30대부터일듯.
권한이 없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몇몇 직업을 제외하고 회사를 가고서도 '안정된' 직업에 대한 생각을 하면 안됩니다. 몇번이고 이직을 할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유연하게 생각을 해야할듯
0
0
꼴찌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남자는 30살 까지만 제대로 자리잡아도 성공했다고들 하죠
0
0
침착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