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선배님에 관해 질문
글쓴이
- 2014.09.27. 16:28
- 1600
안녕하세요
제가 다른 지역에서 공부할때 우연히 우리 과 선배님도 가까운 곳에서 공부중인걸 알게 되서 어떻게 연락이 닿아 선배께서 밥을 사주셨어요
그러고 다시 학교를 다니게 됐는데 제가 성격이 내성적이라 학교에서 그 선배를 봐도 속은 반가운데 표현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선배께서 밥도 얻어먹았는데 싸가지?가 없네 라고 생각하실까봐 걱정이네요
그래서 그때 밥사주신걸 작게나마 저도 보답하고 싶은데 어찌할까요?
다짜고짜 밥 먹자고 하긴 제가 선밸 좋아한다고 오해하실까봐 그러지도 못하겠네요(이성적인 감정은 없거든요)
선배 좋은분인거 알고 잘지내고 싶은데 꼭 밥이아니더라도 간단한 보답? 해드릴 방법 없을까요??
제가 다른 지역에서 공부할때 우연히 우리 과 선배님도 가까운 곳에서 공부중인걸 알게 되서 어떻게 연락이 닿아 선배께서 밥을 사주셨어요
그러고 다시 학교를 다니게 됐는데 제가 성격이 내성적이라 학교에서 그 선배를 봐도 속은 반가운데 표현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선배께서 밥도 얻어먹았는데 싸가지?가 없네 라고 생각하실까봐 걱정이네요
그래서 그때 밥사주신걸 작게나마 저도 보답하고 싶은데 어찌할까요?
다짜고짜 밥 먹자고 하긴 제가 선밸 좋아한다고 오해하실까봐 그러지도 못하겠네요(이성적인 감정은 없거든요)
선배 좋은분인거 알고 잘지내고 싶은데 꼭 밥이아니더라도 간단한 보답? 해드릴 방법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편하게 밥먹자고하세요ㅋㅋㅋㅋ
밥먹는게 무슨 큰일인가.. 혼자서 김칫국 한사발 들이키시네요
0
0
태연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먹자고 하는 건 상대가 오해에 빠지게 할 수도 있긴 하니까 그냥 평소에 인사 잘하고 댕기면 되겟네요
0
0
바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으면 좋다고 인정하세요ㅋㅋ 뭘 잘지내고싶어
0
0
육중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가래나무
버리기에는 아까운거 가지기는 싫음
0
0
쌀쌀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들이 왜이리 배배 꼬였어...
0
0
활동적인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