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학과졸업후 부산내에서 취업지원하기 좋은곳 어디있을까요
글쓴이
- 2014.09.27. 19:45
- 2000
일본어학과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
0
0
싸늘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설리
0
0
짜릿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루유리 3기나오면 번역부탁 드리겠습니다 학우님
4
0
착실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수크령
ㄹㅇ
0
0
수줍은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소기업 영업이요
0
0
육중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이팝나무
일본어학과 졸업해서 대기업가긴 많이 힘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어 잘하는 사람은 널렸습니다.
일본어 말고 다른 강점을 찾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일본어 말고 다른 강점을 찾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0
0
포근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언니가 일문과 출신인데, 자기 동기중에 일본어 하나만으로 먹고 사는 사람 딱 한명 있다고 했습니다. 울언니 역시 일본어는 취미, 직업은 공무원.
0
0
부자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본취업ㄱㄱ
0
0
싸늘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