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금융경제론 a+받으신분~??? 과외 구합니다!!
글쓴이
- 2014.09.28. 06:55
- 1631
국제금융경제론 a+받으신분~??? 과외 구합니다!!
이전에 ㄴㅊㅎ 교수님 국제금융경제론 a+받으 셧던 분,
3달 단기집중 과외 희망합니다
한달 9회(1회 2시간) 40만원
3달 할 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글 3번넘게 본것같은데... 이렇게까지 올릴 시간에 도서관이랑 인터넷에서 관련자료 찾아서 공부하는게 더 낫지않을까요? 그래도 부산대 오신 분인데...
0
0
자상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철화교수님 에이쁠잘안주시는데 ..
0
0
무심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삼잎국화
ㅇㅇ 에이쁠 잘안주심
0
0
해괴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이해안되는 사람 ㅋㅋㅋ
0
0
처절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넘치는가봐요 부럽다
0
0
조용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들으시는분 맞나요?
크게어려운부분은 없는것같던데..
교수님께서 설명을 잘해주서서
크게어려운부분은 없는것같던데..
교수님께서 설명을 잘해주서서
0
0
보통의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