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kfc
글쓴이
- 2014.09.28. 13:14
- 2111
맛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맛없어요 정말
0
0
진실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에 치킨버켓 먹었는데
너무 짜서 반도 안먹고 버린...ㅜㅜ
너무 짜서 반도 안먹고 버린...ㅜㅜ
0
0
난폭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fc가 맛 없기 힘든데.. 여기는.......참.......ㅎ...
0
0
쌀쌀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맛있던디
0
0
어설픈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있던데
0
0
머리나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맛없던데.....
0
0
촉박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맛있던데
0
0
멍청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치킨이랑 햄버거 좀 쌓아놓고파는듯
따듯한 햄버거먹어본적이 손에꼽을정도..
따듯한 햄버거먹어본적이 손에꼽을정도..
1
0
난폭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하게 가끔 엄청 짜요 무슨 패티를 염장한 것 마냥 짤때가 있어요
0
0
조용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