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04학번인데 황당하군요
글쓴이
- 2014.09.28. 15:21
- 1995
이미 졸업한지 오래되었지만
06학번이 그런 말 할 입장은 아닌거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갓법대
0
0
정중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재 고추..
0
0
기발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하늘타리
서능교
0
0
엄격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재미없다. 그만하자.
0
0
착실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