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수강시간체크 어떻게하나요 ㅠㅠㅠ
글쓴이
- 2014.09.28. 18:57
- 877
4주차가 어느정돈지 몰라서 여쭤보니깐 한주당 100분씩쳐서 한주는 빼고 300분 들어야된다고
하시던데 그래서 확인해보려니깐 어디에 나와있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시는분 ㅠㅠㅠ 혹시 접속시간이 나오긴하던데 그걸로 체크되는건가영.....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