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삼성은 안망할까요?
- 2014.09.28. 19:12
- 1905
현차나 삼성전자도 지금은 잘나가지만 몇년내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고ㅜ
비전을 보고 가야하는건지 지금 잘나가는 회사를 가야하는건지 . . . 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에서도 삼성이 망하는 시나리오를 정부차원에서 고려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핀란드의 국가 경제의 70퍼센트를 담당하던 노키아가 망했을때 그 노키아의 인재들이 나가서 다른기업에 들어가거나 벤처회사를 창업하는 등 유연하게 대처를 해 나가서 핀란드라는 국가 자체가 살아남을수 있게 됬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노키아 망했다고 핀란드가 망한건 아니지만 말그대로 살아 남은 것 뿐 예전과 비교하면 많이 차이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도 언제부턴가 삼성공화국이 되버렸으니 걱정이 많이되긴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공정한 성장발판이란게 먼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걸 다 예상하면 주식을 올인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써 삼성은 의료나 바이오같은 신성장 먹거리에 집중하고 있는데... 결국 한 종목에 종사하는 사원들은 팽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