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로2 쓰시는 분!!??
글쓴이
- 2014.09.28. 19:31
- 986
제 폰에 바로 충전기 꽂아놓고 계속 쓰는 것은 아닌데 확인차 보면 60% 이후에서 충전이 왜 이렇게 느린지 모르겠네요...
3~4시간 꽂은 것 같은데 아무리 쓰면서 한다고 해도 계속 충전은 될텐데..... 아직 76%......
다른 폰들도 그러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님껏만 그런듯 합니다.
0
0
나약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잘되는데요!
0
0
빠른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전기 문제, 혹은 기계, 베터리 문제입니다. 정품이 아닌, 저가 충전기일 경우 충전이 느릴 수 있고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기기문제일 수 있으니 as센터에서 검사받으세요.
0
0
포근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시간이면 100퍼 찍던데.. 센터 가보세요
0
0
일등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둥굴레
ㅋㅋ 케이블 단선이 약간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충전기는 짱짱하네요...ㅋ
다른 충전기는 짱짱하네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